아산소방서, 소방안전문화 홍보 이색 랩핑 설치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광염빌딩에 설치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랩핑.     © 아산소방서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는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의 일환으로 시민들이 많이 찾는 버스터미널(모종동 소재) 및 광염빌딩(용화동 소재)에 소방안전문화 확산을위한 랩핑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랩핑이란 출력한 광고 디자인이나, 광고 내용을 건물, 교통수단에 부착해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홍보 방법으로, 소방서에서는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소방정책 홍보이미지를 마련해 자연스럽게 안전에 대해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실시했다.

 

이번 랩핑 홍보 내용으로는 주택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를 예방키 위해 가정 내 설치해야하는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와 단독경보형감지기) 설치, 화재 시 인명 피해를 줄이기 위한 불나면 대피 먼저슬로건 내용을 설치했다.

 

김성찬 아산소방서장은 랩핑 홍보를 설치할 수 있게 협조해주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다중의 시민들이 이용하는 장소에 이색적인 홍보활동을 통해다양한 소방정책에 많은 관심을 유도하고, 효과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2/25 [10:1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