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긴급 돌봄서비스 실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교육지원청(조기성 교육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학이 연기된 학교에서 돌봄교실을 운영하고, 해당 학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격려와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긴급돌봄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감염병 예방을 위해 학급당 10명 내외, 최소 인원을 대상으로 돌봄서비스를 제공한다. 코로나 19로 인한 돌봄위기를 극복키 위해 교직원 모두가 사전준비와 운영 전 과정에 참여하는 비상 대응체계를 가동 중이며, 교사와 돌봄인력이 협력해 긴급돌봄을 준비했다.

 

또한 감염병 예방을 위해 학교시설, 돌봄공간의 소독을 실시하고, 마스크, 손세정제와 같은 예방물품을 구비했고, 참여하는 학생, 교직원에게는 매일 2회 이상의 발열체크를 실시하고 있다.

 

긴급돌봄을 운영하는 중에도 학생, 학부모의 불편함이 없도록 돌봄교실 추가 신청이 있을 경우 모두 수용할 예정이다.

 

아산교육지원청은 개학연기에도 공백 없는 돌봄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3/03 [13:1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