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의용소방대, 공적마스크 5부제 원활한 시행 위한 지원활동 나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는 아산 관내 의용소방대원들이 코로나19’ 확산을 막고자 공적마스크 5부제의 원활한 시행을 위해 지난 14일부터 지원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 활동은 코로나19 확산이 불러온 마스크 품귀 현상으로 공적 마스크판매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약국들이 증가함에 따라 시행하게 됐다.

 

현재까지 아산시 9개 약국에 아산소방서 의용소방대원 36명이 참여해 지원 활동으로 마스크구매자 질서유지, 신분증·중복구매 확인 등 약국 지원업무에 나서고 있다.

 

또한 아산소방서는 코로나19’가 안정화 될 때까지 인력이 부족한 약국에지속적으로 인력을 지원하며, 지원을 신청하는 약국이 증가하고 있어 인력 지원을 더 확대 추진할예정이다.

 

김성찬 아산소방서장은 어려운 시기에 봉사정신 하나로 코로나19’대응하는 의용소방대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아산소방서 전 직원도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3/17 [17:2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