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원그룹 김문기 회장, 코로나19 극복 성금 13억원 대구, 경북, 충남 아산에 기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세원그룹(김문기 회장)은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땀 흘려 고생하는 임직원에게 격려금을 지급하는 과정에서, 지역민들과도 코로나19의 어려움을 같이 나누고자 하는 임직원의 뜻을 받아들여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 계열사가 있는 충남 아산시 지역민들에게 김문기 회장 개인 성금을 합해 13억 원을 지난 16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기부금은 대구광역시에 6억 원, 경상북도에 6억 원, 충남 아산시에 1억 원이 각각 전달돼 코로나19 극복에 쓰일 예정이다.

 

국내외 여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가고 있는 세원그룹의 김문기 회장은 대한민국 전체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어느 한 지역을 떠나서, 대한민국의 기업가이자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코로나19로 어려움과 혼란을 겪고 있는 대구시민과 경북도민, 계열사인 세원테크가 있는 충남 아산 지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 위기 극복을 위해 땀 흘리며 헌신하는 기관 관계자들과 의료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세원그룹과 김문기 회장은 평소에도 어려운 환경에 놓인 지역민들과 학생들을 위해 장학재단을 통해 지금까지 15억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누는 문화를 실천하고, 지역경제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성금을 받는 자리에서 오세현 아산시장은 자동차부품 기업들이 생산량 감소 등으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회장님의 통 큰 기탁에 감사하다고 전하면서 전 국민이 힘을 합쳐 슬기롭게 극복 하겠다며 코로나 위기 극복 의지를 다졌다.


기사입력: 2020/03/18 [11:2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