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40대 코로나19 확진자 아산 동선 나와
접촉자 없는 걸로 확인 돼… 아산 7번 확진자는 퇴원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최근 서울 한 제조회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린 인천 거주 40대 남성 A 씨가 최근 1주일가량 인천, 경기 평택, 충남 아산 등지를 오간 것으로 파악된 가운데 아산 이동동선이 나왔다.

 

A(42) 씨는 지난 17일 발열 증상을 보여 선별진료소인 인천 연수구 선학DT 검체를 채취, 확인한 결과 19일 확진 판정을 받고 현재 공주의료원에 입원 중이다.

 

아산시는 “A 씨가 아산을 방문한 지난 16() 아산 내 이동 동선은 현장 역학조사 결과, 마스크 등 예방수칙을 준수했기에 역학조사 결과상 접촉자는 없다확진자가 다녀간 동선에 대해서는 철저히 방역소독을 마쳤으니, 시민 여러분은 안심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접촉자 범위는 확진환자의 증상 및 마스크 착용 여부, 체류기간, 노출상황 및 시기 등을 고려해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산시는 이날 아산 7번 확진자가 퇴원했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0/03/20 [22:0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