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축산농협, 2019년도 농협중앙회 종합경영평가 결과 충남 1위 달성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축산농협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축산농협(조합장 천해수)이 지난 202019년도 종합경영평가에서 경영우수부문 충남 1, 전국 3위에 올랐다.

 

종합경영평가는 농협중앙회가 매년 전국의 지역 농축협을 대상으로 사업추진실적,성장도, 조합원 교육지원, 조직의 내실화, 경영시스템 등을평가해 우수농축협을 선정한다.

 

특히 이번 평가에서 충남 1위의 위업을 달성한 아산축산농협은 천해수 조합장 취임이후 내실화를 더욱 튼튼히 했으며, 계속되는 경기침체및 지역금융의 유동성 둔화 속에서도 상호금융예수금 4000억 원 달성이라는괄목할 성장을거두어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천해수 조합장은 이번 결과는 어려운 축산환경과 싸우며 양축에 전념하고 있는축산인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신사업을 모색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사회 환원을 통해 농축산인 및 지역민과 함께 성장하는 전국 1축산농협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3/27 [15: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