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모바일 아산사랑상품권 4월 중 출시
스마트폰 지역상품권 앱 ‘chak’ 설치 후 회원가입하면 바로 이용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 서포터즈들이 모바일 아산사랑상품권을 설명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코로나19 지역경제활성화을 위해 발행한 지역화폐 아산사랑상품권 100억 원 완판에 이어 4월 중순 모바일 아산사랑상품권을 선보인다.

 

시는 젊은 층의 수요에 맞춰 보다 쉽고 편리하게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아산사랑상품권 출시 사전준비에 돌입했다.

 

모바일 아산사랑상품권은 사용자와 가맹점이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 지역상품권 ‘chak''지역상품권 가맹점' 앱 설치 후 회원가입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시는 모바일 아산사랑상품권 사전준비를 위해 지난 1일 시청 시민홀에서 가맹점 모집 서포터즈 10명과 아산시공무원 6급 이상 218명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가맹점 모집 교육을 마친 상태다.

 

이와 동시에 2일부터 기존 아산사랑상품권 가맹점 3600여 개 소를 대상으로 가맹점 지역상품권 앱 ‘chak’ QR키트의 설치와 사용법을 방문설명 중이다.


기사입력: 2020/04/06 [09:4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