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0년 대표 맛집 10곳 선정
맛, 위생, 서비스 등 우수한 일반음식점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 2020년 대표 맛집 선정 배너.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지난 19일 맛, 위생, 서비스 등이 우수한 일반음식점 10개 소를 2020년 대표 맛집으로 선정했다.

 

이번 맛집 선정은 3월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41개 소가 신청해 신청자격의 적정성 여부 등 1차 서류심사를 거친 후, 외부 전문가 위촉을 통해 심사위원이 직접 음식점을 방문해 맛과 서비스, 위생상태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심사점수집계 고득점 순으로 최종 10개 소를 선정했다.

 

앞으로 시는 대표 맛집으로 선정된 업소에 대해 시 홈페이지 게재, 맛집 책자 제작 홍보 등 관광테마와 연계해 관광명소화 할 계획이다.

 

이번 선정된 일반음식점 10개 소는 아산시 대표맛집 홈페이지인 맛나드리(https://www.asan.go.kr/food/ma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경제에 이번 아산맛집 선정이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기를 바란다아산의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 정보를 제공하고, 음식점 간 상호 경쟁을 통해 건강한 맛집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6/22 [10:3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