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 종합민원실, 시민 중심 공간으로 탈바꿈
쾌적하고 편리한 민원공간 구성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새로워진 시청 종합민원실 휴게 공간.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올해 상반기부터 추진한 종합민원실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했다.

 

민원실 리모델링은 민원인 이용공간 확장 및 창구 재배치로 쾌적한 민원업무를 볼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중점을 뒀다.

 

전반적인 민원실 분위기를 밝게 하고, 민원인 휴게공간, 유아휴게실, 법률상담실을 마련했다.

 

확장된 공간에 차량등록사업소를 배치해 민원인들이 좀 더 쾌적한 공간에서 업무를 볼 수 있게 됐으며, 민원인이 이용할 수 있는 PC 등 사무기기 공간 제공 및 무인민원발급기를 추가 설치했다.

 

또한 민원창구별 명칭과 외국인을 위한 영문 표기를 재정비하고, 배려대상우선창구를 설치해 배려대상자(중증장애인, 고령자, 임신부, 영아동반자, 외국인)들을 위한 적극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좀 더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민원업무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앞으로 다양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시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7/01 [13:5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