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 둬요 부정청탁 우리 곁엔 청렴아산’
아산시, 청렴 표어 우수작 선정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 청사 전경.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지난 1일 아산시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표어 공모를 실시한 결과 청렴 표어 20점을 최종 선정했다.

 

시에서 처음 실시한 이번 공모전에 총 282건이 접수돼 효과성, 공감성, 독창성을 기준으로 전 직원 설문조사와 심사위원 심사 2단계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 1, 우수 3, 장려 16점을 선정했다.

 

최우수 표어로 선정된 김기태 주무관의 거리 둬요 부정청탁 우리 곁엔 청렴아산은 앞으로 공문서의 상단에 표기해 타 기관이 수신하는 문서에 아산시만의 창의적인 청렴 표어로 홍보하는 등 각종 홍보물 제작에 활용할 예정이다.

 

정영제 아산시감사위원회 위원장은 젊은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다양하고 개성 있는 표어가 많이 제출됐고, 우리시만의 창의적인 표어가 선정됐다앞으로도 청렴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직원은 물론, 시민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청렴 시책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7/02 [14: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