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산학협력단, 창업성장지원 예비창업자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산학협력단 주관으로 천안·청주·세종 지역 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2020년 과학벨트기능지구 창업성장지원 예비창업자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지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주최, 호서대학교 창업지원단 주관으로 진행된다.

 

신청자격은 사업 공고일로부터 창업을 하지 않은 천안, 청주, 세종 내 창업 아이템을 갖은 예비창업자라면 개인 및 팀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E-mail 접수, 우편 및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우수한 창업아이템을 가진 예비창업자에게는 시제품 제작비, 해외전시 참가, 창업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기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사회적기업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을 모집해 사회적 경제 기업 인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특히 호서대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AI·소프트웨어 중심대학선정으로 AI융합인재 양성 체계가 구축돼 AI특화분야 예비창업자에게 지원을 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고 있다.

 

호서대 박승규 산학협력단장은 호서대학교는 충남권 창업지원의 중심 대학으로 예비창업자에게 시제품 제작, 판로연계 지원 등을 통해 창업생태계를 조성해 사회적 기업 발굴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0년 과학벨트기능지구 창업성장지원사업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서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0/07/02 [14:2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