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사슴 전략사업 육성계획 수립방안 모색
사슴산업 발전과 안정적 농가소득 향상, 연구용역 착수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 사슴 전략사업 연구용역 착수 보고회.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9아산시 사슴 전략사업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시는 사슴산업의 체계적인 발전방안 모색과 사슴농가의 안정적인 소득 증대를 위해 연구용역을 착수했다.

 

이날 착수보고회는 농업기술센터소장, 축수산과장, 사슴사육농가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구용역 업체인 더블유케이마케팅그룹에서 과업 수행 계획보고, 연구용역 추진방향 등에 대한 내용설명으로 진행됐다.

 

착수보고회 설명을 마친 후 의견수렴 시간에는 사슴 브랜드화, 녹용의 판로개척 및 판매전략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으며, 의견은 검토 후 연구용역 수행 계획에 반영될 예정이다.

 

이경복 소장은 아산지역 사슴 전략사업 육성계획 수립 연구용역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사슴농가 및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사업 수행계획에 반영해 아산은 물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슴 브랜드가 탄생할 수 있도록 머리를 맞대고 최상의 방안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7/10 [17:1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