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책울림 북콘서트’ 온라인 개최
‘공부머리 독서법’ 최승필 작가 초청 청소년 독서법 특강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이 삼성디스플레이의 후원을 받아 25책울림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되는 북콘서트는 청소년 독서법에 대해 강연 활동을 하고 있는 최승필 작가의 공부머리 독서법을 주제로 해 진행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제한된 오프라인 현장 강연과 유투브 및 ZOOM 어플을 활용한 온라인 라이브 방송이 병행된다. 특히 ZOOM 어플을 활용해 청중으로부터 직접 의견을 받는 등 온라인을 통해 작가와 청중 간의 소통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현재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온라인 강연 참석자를 모으고 있으며, 당일 온라인 강연 유튜브 주소(https://open.kakao.com/o/gXO1oLlc)를 공유해 실시간으로 시청이 이뤄질 예정이다.

 

지명근 관장은 강연을 통해 창의성을 키울 수 있는 독서에 대해 청소년들이 더욱 관심을 가지길 바란다청소년문화의집 또한 독서하기 좋은 공간을 조성해 다방면으로 청소년들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책울림 사업은 교육을 테마로 하는 책 읽는 습관 만들기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삼성디스플레이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기사입력: 2020/08/25 [13:1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