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0년 충청남도 도민참여예산 공모사업 쾌거
도민참여예산 공모사업 참여 이래 역대 최대 건수, 최대 예산 확보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2020년 충청남도 도민참여예산 공모사업에서 13개 사업, 사업비 141000만 원에 선정돼 도비 7억 원을 확보했다고 10일 밝혔다.

 

충청남도에서 시행한 도민참여예산 공모사업을 통해 지난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공모기간을 거친 후 부서별 검토 및 심사까지 진행, 최종 85건이 선정됐다.

 

아산시는 총 73건 중 13건이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는데, 이는 도민참여예산 공모사업에 참여한 이래로 역대 최대 건수, 최대 예산 확보에 해당한다.

 

주요 선정사업은 안전사각지대 가로등 설치 및 노후등 기구 교체 천년의 숲길 개선 및 식생조사와 생태문화 프로그램 개발 송악면 생활체육 공간 확충 사업 시내권 자전거도로 연장을 통한 자전거 이용 활성화 및 관광코스개발 마을교육 공동체 어울림 공간조성 지원 청소년 놀이터 등으로 시민들과 시에서 필요성을 공감하는 사업들이 최종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아산시가 좋은 성과를 낸 것 같다시민들이 내주신 소중한 제안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번에 선정된 공모사업을 부서별로 2021년 본예산에 편성, 해당 연도 내 사업을 완료할 계획이다.


기사입력: 2020/09/10 [13:4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