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충남 벤처기업 제품홍보 영상’ 공모 및 시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는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 주관으로 지난 24충남 벤처기업 제품홍보 영상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

 

충남 벤처기업 제품홍보 영상 공모전()충남벤처협회가 주최하고, 호서대 LINC+사업단과 윈윈미디어()가 공동주관해 지역사회협업(Unis+ry) 프로그램으로 기획됐으며, ‘기업에게 홍보영상, 청년에게 구직기회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은 충남지역 대학교 재학생, 지역주민, 산업체 재직자 대상으로 지난 814일까지 신청을 받아 최종 16개 팀이 공모전에 참여했고, 25일 신라스테이 천안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최종 7개 팀이 수상했다.

 

최종 수상이 확정된 7개 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팀별 1인만 참석했고, 시상식은 호서대 박승규 LINC+사업단장과 정철상 지역연계협업센터장, 충남벤처협회 홍봉택 사무처장, 윈윈미디어 김정규 대표이사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선정된 작품은 표창장과 함께 대상 1팀에 150만 원, 금상 1팀에 100만 원, 은상 2팀에 각 60만 원, 동상 3팀에 각 30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했다.

 

박승규 단장은 창의적이고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탄생한 벤처기업 제품홍보 UCC 동영상을 출품한 참가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선정된 UCC 홍보영상이 벤처기업의 제품홍보에 많은 도움이 돼 매출액 향상에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9/25 [13:4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