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추석 연휴 화재·구조·구급 287건 출동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 둔포면 소재 공장 화재 모습.(자료사진)     © 아산소방서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총 287건의 아산 관내 화재·구조·구급 출동을 했다고 밝혔다.

 

소방서에 따르면 지난 930일부터 105일 오전 9시까지 연휴기간 중 287건의 출동 횟수를 기록했으며, 유형별로는 화재 17, 구조 26, 구급 244건으로 나타났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한 17건의 화재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560여 만 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으며, 산악사고를 포함해 각종 사건·사고현장에서 9명을 구조, 병원 이송인원은 138명으로 집계됐다.

 

아산소방서는 추석 연휴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총 1065명 및 펌프차 등 소방장비 47대를 동원해 전통시장 등 화재취약지역에 순찰활동 및 소방력 전진배치 등 특별경계근무를 실시했다.

 

김성찬 서장은 추석 연휴동안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특별경계근무실시로 관내 예방순찰을 강화하고, 중점관리대상 화재예방점검 등에 만전을 기했다연휴 이후에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10/05 [14:2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