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성심학교, 2021학년도 전공과 신입생 입학 전형 평가 실시
입학 전형 원서 접수한 32명 대상으로 전공과 입학 대상자 선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성심학교(교장 박일순)는 지난 19일 오전 9시부터 아산시, 예산군, 홍성군 거주 고등학교 졸업 예정 또는 동등 학력이 있는 특수교육 대상 학생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전공과 신입생 선발을 위한 입학 전형 평가를 실시한다.

 

이번 입학 전형 평가는 2021학년도 전공과 신입생 입학 전형 일정에 따라 119일부터 13일까지 원서를 접수한 3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입학 전형 평가는 작업능력평가, 면접, 기초생활능력평가, 적응행동검사로 진행하며, 합격자 심의 기준에 부합하는 학생을 선발한다. 아울러 통학버스 이용 또는 자율통학이 가능한 학생에 한해 입학 대상자를 선발한다.

 

특히 이번 입학 전형 평가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평가 대상자가 밀집되지 않도록 분산 운영하며, 체온 확인, 손 소독, 마스크 착용, 거리 두기와 같은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운영한다.

 

코로나19 확진환자 또는 자가격리로 인해 입학 전형 평가에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 의사소견서 또는 격리 통지서 사본 등 증빙 자료를 제출하고, 아산성심학교 전공과 입학전형위원회는 심의를 통해 미응시자에 대한 선발을 진행한다.

 

아산성심학교 고등학교 3학년 학생 대상으로 시작한 이번 입학 전형 평가는 오후 1시부터 일반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또는 입학 요건을 갖춘 특수교육 대상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한편 2021학년도 아산성심학교 전공과 신입생 합격자 발표는 오는 124일 오후 1시 아산성심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0/11/20 [14:0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