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예비군연대, 최우수 부대 표창 수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2020년 예비군 정기 감사에서 최우수 부대 선정

- 임창규 연대장 최우수 지휘관 개인 표창 수상

- 대학의 예비군 훈련 지원 등에서 높은 평가

 

▲ 임창규 선문대학교 예비군연대장.     © 아산톱뉴스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는 예비군연대(연대장 임창규)‘2020년 예비군 정기 감사에서 최우수 부대로 선정돼 부대 및 연대장 개인 표창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예비군 감사는 동원 준비태세, 지역 방위작전 준비태세, 예비군 훈련 준비 및 실시, 조직 편성 및 자원 관리, 근무 운영 등 예비군 업무 전 분야에 대해 매년 실시하며 1개 부대를 최우수 부대로 선발하고 있다.

 

서울, 경기, 강원 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은 제2작전사령부 주관으로 진행된다. 충청남도 아산에 위치한 선문대는 학생 예비군 1600명 이상인 55개 대학 중 최우수 부대로 선정됐다.

 

선문대 예비군연대는 대학에서 훈련 입소를 위한 차량과 간식 제공 등 학생 예비군 복지 지원과 참여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임창규 연대장은 대학의 지원과 관심에 감사하다면서 대학 예비군연대의 모범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문대 직장 예비군연대는 2004년에 연대급으로 승격됐으며, 평소 예비군 업무 외에도 재학생들의 군 복무 상담을 위한 병무상담소를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재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사입력: 2021/01/05 [18:2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