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주장 박세직, 부주장 최규백·이은범 임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하 충남아산FC)2021시즌 주장으로 박세직, 부주장에 최규백·이은범을 임명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주장을 맡게 된 박세직은 어린 선수들이 많은 구단 특성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리더십을 발휘해 코치진과 선수단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했다. 2019시즌 여름, 아산에 합류하며 베테랑으로서 팀에 헌신하는 모습으로 감독 및 코치진의 신임을 받아 2021시즌에도 주장 완장을 차게 됐다.

 

박세직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주장을 맡겨주셔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작년엔 개인적으로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 부족했던 점을 채워서 올해는 팀이 좀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팀 이적과 동시에 부주장을 맡게 된 최규백은 충남아산FC로 이적과 동시에 부주장이라는 직책을 맡겨주신 박동혁 감독님과 코치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믿어주신 만큼 최선을 다해 팀이 작년보다 높은 곳에 위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작년 여름, 충남아산FC에 합류하며 최고의 활약을 펼친 이은범은 충남아산FC로 완전 이적에 이어 부주장이라는 직책까지 맡겨주셔서 감사하다. 기회를 주신 만큼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운동장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웃는 일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주장단 선임이 완료된 충남아산FC는 지난 5()부터 부산 기장에서 동계훈련에 매진하고 있으며, 26일 남해로 2차 동계훈련을 떠나 2021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1/01/21 [16:3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