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 꿈키움 놀이터’ 운영
청소년들 위한 체험교육과 상시 놀이 제공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전경.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에서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꿈키움놀이터'를 오는 5월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년꿈키움놀이터는 아산시 주관의 2021 청소년놀이터프로그램으로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관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기고 건강한 놀이 문화 확산을 위한 사업이다.

 

청소년들의 긍정적 성장에 기여키 위해 목공놀이, 숲밧줄놀이, 손끝놀이, 베이킹 등 다양한 체험교육을 제공하고, 청소년들을 위한 보드게임 놀이와 캐리커처 그리기 등 학업과 일상에 지친 청소년들이 활기찬 일상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매월 진행되는 프로그램들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배정수 관장은 청소년꿈키움놀이터를 통해 놀이와 생활을 다함께 잘하는 건강한 청소년으로 자라는 기반이 마련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 문의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041-539-6600 / 홈페이지 http://www.smartyouth.or.kr)로 하면된다.


기사입력: 2021/04/19 [14:2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