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한 살매 배워서 익힘 바리스타 종강식
프로그램 참여 장애인 8명 전원 바리스타 2급 자격증 취득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이하 복지관)은 지난 28한 살매 배워서 익힘(평생학습프로그램) 바리스타종강식을 진행했다.

 

복지관은 아산시평생학습관으로부터 ‘2021년 장애인 평생교육사업 지원을 받아 바리스타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장애인 8명 전원이 커피 바리스타 2자격증을 취득하는 성과를 이뤘다.

 

참여 장애인들은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전문 바리스타 강사 및 담당 사회복지사의 지도 아래 자격증 취득을 위한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 크고 작은 시행착오를 통해 전원이 자격증을 취득했다.

 

이날 종강식에서 이창호 관장은 이번 바리스타 프로그램에 성실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해 주신 모든 참여자들에게 감사드리며, 무사히 수료하게 된 것을 축하드린다고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것을 배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조현숙 강사(BM바리스타)참여자 모두 결석 없이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시고, 적극적인 자세로 바리스타 자격시험 과정을 성실히 준비하고 노력해 좋은 결과가 있었다고 생각한다그 동안의 수고와 열정에 박수쳐 드리고 싶다. 자격증 취득을 계기로 각자 원하는 꿈을 성취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한 살매 배워서 익힘(평생학습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지역 장애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평생학습지원팀(041-545-7727 ,7710)으로 연락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1/05/30 [22: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