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아산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11일 견본주택 오픈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코스트코, 천안시청, KTX천안아산역 등 생활 인프라 가깝게 누리는 핵심 입지

- 아산 스마트밸리,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시티 등 출퇴근 편리한 직주근접 아파트

-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 극대화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첨단 시스템 장점

- 비규제 지역에 공급, 오는 623() 1순위 청약 진행

 

▲ 아산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투시도.     © 아산톱뉴스

 

[AD] 효성중공업은 11일 충청남도 아산시에 공급하는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충남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 25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지상 20, 10개 동, 전용면적 5984704세대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규모이며, 전용면적별로는 59100세대 71264세대 84340세대로 구성된다.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는 천안과 아산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더블 생활권 입지가 가장 큰 장점이다. 단지가 천안 스마일시티와 접해있어 코스트코 천안점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천안시청,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종합운동장 등이 들어서 있는 불당지구도 차량 10분 거리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차암근린공원을 비롯한 녹지 공간이 풍부하고,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어 많은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KTX 천안아산역,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천안고속터미널 등의 이용이 편리하며, 인근에 경부고속도로 천안IC도 위치해 차량을 통한 서울 및 경기 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삼성SDI 천안사업장, 천안일반산업지, 마정일반산업단지 등의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편리하며, 아산디스플레이시티1일반산업단지, 아산디스플레이시티2일반산업단지(예정)도 차량 20분 거리다.

 

또한 단지 가까이에 의료·정밀·광학·전기장비 등 제조기업의 유치가 기대되는 아산 스마트밸리가 조성될 예정이어서 배후단지로서 수혜가 예상되며, 인근으로 탕정2지구, 탕정테크노밸리 등의 도시개발도 계획돼 있어 지역 가치 상승에 따른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는 다양한 특화설계로 주거 편의성을 높이고 풍부한 녹지공간을 배치해 자연 친화적인 단지로 조성된다.

 

▲ 아산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조감도.     © 아산톱뉴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켰고, 단지 외관은 다채로운 입면을 구성해 해링턴 플레이스만의 고품격 디자인을 입힌다는 계획이다. 단지 곳곳에는 포레스트 프라자, 그린 프라자, 웰컴 프라자, 건강마당 등 다양한 조경 공간이 배치되며, 숲속놀이터, 아쿠아놀이터 등 아이의 감성 발달 및 창의력을 키워주는 놀이기구를 도입한 어린이 테마 놀이공간도 조성된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 당구장, 탁구장, 키즈&맘스카페,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단지 내 마련될 예정이다.

 

세대 내부는 4bay 판상형 위주로 설계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고, 거실에는 아트월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주방에는 주부의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엔지니어드스톤 주방상판, 와이드 싱크볼, 음식물 처리기, 광파오븐(확장형)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 전용 84A타입에는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연출이 가능한 알파룸이 적용되며, 유상 옵션을 통해 주방 팬트리+장식장으로 교체할 수 있다.

 

다양한 첨단 시스템도 돋보인다. 각 세대 내 설치되는 월패드를 통해 조명, 가스, 난방 등을 한 번에 제어할 수 있고, 엘리베이터 호출, CCTV 확인, 주차 위치 확인, 에너지 사용량 조회, 택배 도착 알림 등의 다양한 기능도 제공된다. 해링턴 전용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다양한 홈네트워크 기기의 모니터링 및 제어가 가능하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도 설치돼 실내 공간에서도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세대 내 전열기를 통한 외부공기차단, 내부순환기능을 갖춘 다기능 복합시스템이 도입되며, 99.95%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프리필터와 헤파필터도 적용된다. 또한,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미세먼지 에어샤워 시스템이 공용현관에 도입되고, 외출 전에 미세먼지 농도를 체크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도 단지 내 설치될 예정이다.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의 청약 일정은 621()22() 이틀간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 1순위, 24()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30()이며, 712()부터 716()까지 5일간 정당 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는 비규제 지역인 아산시에 들어서 세대주 및 주택 수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아산시 및 기타지역(서울, 인천, 경기 및 전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6개월 이상), 각 지역 주택형별 예치금을 충족 시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천안과 아산을 모두 누리는 입지여건에 우수한 상품성을 갖추고 있는 단지인 만큼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여기에 청약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비규제 프리미엄도 기대되고 있어 투자 수요의 관심도 높다고 전했다.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의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분양문의: 1599-9229>


기사입력: 2021/06/10 [17:1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