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의원, 지역 현안사업 챙기기 잰걸음
국토부 장관 만나 아산 ‘게바위’ 구간 교량설치 및 중부권 동서 횡단철도 건설사업 등 현안사업 촉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충남 아산 갑)은 지난 10() 오후 국토교통부 노형욱 장관을 만나 아산 게바위구간 교량설치 및 중부권 동서 횡단철도 건설사업을 촉구하는 등 지역 현안에 대해 강력하게 건의했다.

 

이번 현안에 대해 이명수 의원은 지속적으로 담당 관계자 및 국토부 차관을 만나 대책 강구를 촉구하는 등 다각적으로 노력을 한 바 있다.

 

이어 이 의원은 “‘게바위교량 설치와 관련해서는, 무엇보다 역사적·학술적 가치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아산시를 대표하는 향토문화유산의 보존 및 발전을 위한 대책마련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대통령이 직접 공약하고 해당 구간 12개 시·군 협력체 및 해당 지역 주민은 물론, 전 국민의 획기적 변화가 예상되고 있는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건설을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반영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끝으로 지역구 내 도로망 및 교통 현안에 대한 사업추진의 필요성과 타당성을 건의 한 이 의원은 아산시민이라면 어디에 거주하든 상관없이 주민 편의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역 수요와 특성을 고려한 도로·철도 등 지역 교통 SOC 분야 지원 및 확대에 힘쓰겠다며 지역 주요 현안 사업 추진에 있어 당찬 포부를 밝혔다.


기사입력: 2021/06/11 [12: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