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근 아산시의원, 배방읍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
‘아산시 배방 어울림 문화센터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발의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안정근 의원이 ‘아산시 배방 어울림 문화센터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하고 취지를 설명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안정근 의원은 아산시 배방 어울림 문화센터의 설치·관리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조례 발의를 통해 도시의 경쟁력 제고와 지역공동체의 회복 등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발판 마련에 나섰다.

 

230회 정례회 기간 중 안정근 의원이 발의한 아산시 배방 어울림 문화센터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11일 건설도시위원회 심사를 통과, 이달 29일 제2차 본 회의에서 최종 의결을 남겨두고 있다.

 

조례안의 주요 내용으로는문화센터의 설치 및 운영, 위치, 기능에 대한 사항운영위원회 구성 시설의 신청, 사용료 등 사용에 관한 사항운영 및 관리 위탁지도·점검에 대한 내용 등을 담고 있다.

 

안 의원은 배방 어울림 문화센터의 준공을 앞두고 시설의 기능에 알맞게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운영의 필요성을 느껴 아산시 배방 어울림 문화센터의 설치 및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조례로 제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배방 어울림 문화센터는 38억 원을 들여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63-20번지 일원에 대지면적 4236, 연면적 1342규모로 오는 7월 말 준공 예정이며, 문화교육 시설 1개 동(3), 카페테리아 1개 동(2), 공연장 1개 동(3)으로 조성된다.


기사입력: 2021/06/11 [14:5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