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상 아산시의원 “부서장은 업무에 대한 마인드를 제고해야”
건설과, 도로과 아산시 중요부서로서의 역할 강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이의상 의원이 제230회 정례회 중 건설과, 도로과 행정사무감사를 펼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이의상 의원은 산업도시의 중심으로 성장 중인 아산시의 밝은 미래 건설를 위해 건설교통국 소속 부서장들의 역할의 중요성과 업무에 대한 마인드를 제고해야 한다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 의원은 지난 14일 건설과, 도로과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펼치며 아산시는 도시개발사업, 산업단지개발사업 등 다양한 개발계획과 빠른 개발진행으로 급속한 인구증가와 충남의 중심 산업도시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건설과, 도로과 두 부서는 이러한 성장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어느 때보다 관련 부서장들의 업무 마인드가 중요하며 제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건설교통국장은 아산시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정주여건이라고 생각한다면서 하천, 도로, 교통 관련 개발사업을 추진할 때 미래지향적으로 큰 계획을 검토해 시민들의 문화생활, 체육활동, 대중교통의 편리성 등을 고려한 개발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생각하며, 항상 고민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또한 도로과장은 현재 아산시의 개발속도가 너무 빠르고 도로 기반시설 계획부서 설치까지 걸리는 시간이 최소 23년은 걸려서 못 따라가는 부분이 없잖아 있다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려고 부서 내 직원들과 많은 토론을 통해 시민이 편리하고 쾌적한 주민 밀착형 도로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산시는 현재 염치 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12개 산업단지가 조성·계획 중에 있으며, 모종샛들지구 도시개발사업을 비롯한 13개의 도시개발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기사입력: 2021/06/17 [16:3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