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의원,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 출마 선언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충남 아산 갑).    ©아산톱뉴스

 

내년 대통령선거와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해 충남도민의 화합과 충청대망론 이끌어 나가겠다.”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충남 아산 갑)은 지난 26일 오후 국민의힘 충남도당에서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 선출 선거에 출마했다.

 

이 의원은 내년에는 대통령선거와 전국동시지방선거 등 큰 선거가 두 차례 있는 만큼, 국민의힘 뿐만 아니라 국민과 충남도민에게 대단히 중요한 시기를 맞이하고 있는 시점에서 원외 위원보다 현역의원이 도당을 이끌어가는 것이 적절하다고 언급하며 “4선 국회의원으로서 그 누구보다 충청남도를 사랑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기에 충남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정권창출 성공을 위해 충남도당을 이끌어갈 자신이 있다고 출마의 변을 내놨다.

 

이어 금산군수와 충남 행정부지사를 역임하고, 중진 국회의원으로 아산뿐만 아니라 충남지역 다양한 현안을 해결하는데 앞장서왔다는 것은 당원과 충남도민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라며 특히 이번 충남도당위원장 선출과 관련해 책임당원 명부 유출 등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충남도당만의 문제가 아닌, 중앙당 차원으로 문제가 확대된 바 있고, 이에 비춰볼 때 중앙당과의 원활한 소통은 물론, 도당 운영에 더욱 투명하고 공명정대하게 당원만을 위해 일하는 도당위원장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이 의원은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이 된다면, 충남도민의 화합과 충청남도 발전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며, ‘당원의 힘이 곧 국민의힘이라는 자세를 견지하고 당원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귀담아들어 도당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겠다고 전한 뒤 당원의 힘으로 충청대망론을 다시 일으켜 세워 국민의힘 정권창출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기사입력: 2021/07/27 [17: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