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1 아산관광 영상 공모전 ‘21초 영상제’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시 주요 관광지의 아름다운 풍경과 매력을 홍보키 위한 아산관광 21초 영상제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시는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인해 자유로운 여행이 어려워진 지금, 아산 여행을 그리워하는 관광객들에게 우리 시 주요 관광지의 아름다운 풍경과 매력을 홍보해 지역 관광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아산관광 21초 영상제를 진행하게 됐다.

 

지난해에는 언제나 아산이라는 아산 홍보송을 주제로 한 뮤직비디오 형식의 영상을 공모했다면, 올해는 자유로운 주제로 아산 관광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21초 영상제콘셉트로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시는 오는 123일까지 약 4개월간 공고를 진행하고, 1122일부터 123일까지 12일간 공모전 작품을 접수할 계획이다.

 

영상을 찍고 편집할 수 있다면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시된 주제에 따라 영상을 제작해 개인·SNS 채널에 올린 후 응모신청서에 링크를 기재해 신청서와 영상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10편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 작품에는 대상 300만 원, 최우수상 150만 원, 우수상 100만 원, 장려상 50만 원 등 총 1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21초 영상제를 통해 참가자들의 사연과 추억, 이야기를 담은 진정성 있고 아름다운 아산을 담은 영상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이번 공모전에 우수한 콘텐츠가 접수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청은 시 홈페이지에서 응모신청서를 받아 기간 내 담당자 전자우편(jhheo121@korea.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아산시 문화관광과(041-540-2631)로 연락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1/08/02 [17:1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