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제16회 아산시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료’
행안부장관상 김효식 씨 등 30여 개인 및 단체 표창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자원봉사센터는 9일 아산시 순천향로 소재 모나무르 콤플렉스홀에서 ‘2021 16회 아산시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주제: 일상으로 한 걸음 더, 자원봉사자 덕분에)’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의 수고를 격려키 위해 마련됐으며,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한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자원봉사자 및 아산시 관계자를 포함한 99명이 참석했다.

 

식전 행사 팝페라 그룹 포마스의 공연이 진행된 후 본 행사인 내빈소개, 시상식, 대회사, 축사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부대행사로는 포토존을 마련해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시상식에서는 행정안전부장관 표창(1), 아산시장(10), 아산시의회 의장(3), 국회의원(이명수 의원 5, 강훈식 의원 5),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3),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장(3)의 표창을 수여했다.

 

오세현 시장은 코로나19로 자원봉사활동 여건이 어려운 와중에도 끊임없이 지역사회를 위해 애써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에게 감사하다여러분들 덕분에 아산시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바탕이 다져질 수 있었다. 여러분들의 보여주고 있는 숭고한 자원봉사정신을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황재만 시의장은 한 해 동안 고생하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다우리 지역에서 활동하고 계신 많은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원활히 활동하기 위해서는 자원봉사활동 현장이 뒷받침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자원봉사활동 현장 개선에 아산시의회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현미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은 자원봉사자 여러분에게 언제나 감사하다고 말하며 코로나19로 자원봉사활동이 축소되고 많은 변화가 있지만,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있어 우리 지역에 따듯한 온정이 넘칠 수 있었다. 2022년에는 보다 활기찬 자원봉사현장에서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1년 제16회 아산시자원봉사자의 날 수상자 명단>

 

▲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한 김효식 씨.     © 아산톱뉴스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김효식(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아산지구협의회)

 

[아산시장 표창]

-개인-

김성환(신창등향봉사단)권기현(아산고등학교)박후용(아산시민간산악구조대)이미자(온양5동여성자원봉사단)임설진(가족효봉사단)임창준(()해병대전우회 충남연합회 아산지회)장명숙(따사모봉사단)정순재(한국자유총연맹 아산시지회)

 

-단체-

봉우리가족봉사단 희망봉사단

 

[아산시의장 표창]

-개인-

강안숙(아산우리소리창극단)이동한(온양온천라이온스클럽)이범택(솔뫼예술극단)

 

[이명수 국회의원 표창]

-개인-

김연숙(정우새마을금고 여성봉사단)김정한(아산시가족봉사단)박재희(아산시V전문강사단)이은희(아산시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센터)

 

-단체-

선문YSP

 

[강훈식 국회의원 표창]

-개인-

강종필(아산성웅로타리클럽)김정은(순천향대학교 간호학과)박유미(선문대학교 건축사회환경공학부)신혜옥(()대한미용사회 충남도지회 아산시지부 아미봉우리)이지현(아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표창]

김윤태(한국자유총연맹 아산시지회)방성철(아산시모범운전자회)유영금(온양2동 자원봉사거점캠프)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장 표창]

이재철(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아산시지회)임선화(온양동새마을부녀회) 정순자(()한국112무선봉사단 아산시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기사입력: 2021/12/09 [19:1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