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창업지원센터, 우수 창업활동 학생에 ‘창업마일리지 장학금’ 전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 LINC+사업단(단장 김종해) 창업지원센터(유재호 센터장)는 지난 16‘2021학년도 창업마일리지 장학금 수여식을 통해 재학생들의 창업 활동을 지원키 위한 창업마일리지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작년에 처음 시행돼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창업마일리지 장학금 제도는 창업 역량이 우수한 학생을 대상으로 창업 관련 활동비용으로 활용토록 지원하는 장학금 제도다.

 

올해 창업동아리로 등록된 학생은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4월부터 12월까지 창업강좌·창업전문가특강 수강 및 대내·외 창업 관련 프로그램과 창업 관련 외부 활동 실적에 따라 마일리지를 부여해 우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차등으로 지급한다.

 

2021학년도 창업마일리지 수상자는 대상을 받은 김진혁(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3) 씨를 포함한 10명의 학생들이며, 30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창업지원센터 유재호 센터장은 작년에 이어 코로나19로 활동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어서 뜻 깊은 한 해였고, 교내 학생창업문화 확산과 원활한 창업 활동을 위해 지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12/17 [17:4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