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2021년 종무식 갖고 한 해 마무리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 우리 모두 함께 발맞춰 노력하자”고 당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황재만)31일 오전 10시 의장실에서 시의원과 사무국 직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도 종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종무식에서는 27년의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는 성백권 주무관에 대한 공로패전달과 지방의회 운영 공로·효행 공무원에 대한 표창에 이어 의원들의 송년 인사로 소박하게 행사를 마무리했다.

 

▲ 오른쪽이 성백권 주무관.     © 아산톱뉴스


황재만 의장은 우리 모두가 코로나19라는 어려움과 일상 회복의 희망을 안고 맞이했던 2021년 한 해도 보람과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저물어 가고 있다올 한 해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신 의원님들과 직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에도 새 시대를 향한 벅찬 꿈을 현실로 이루기위해 우리 모두 함께 발맞춰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의정·시정발전과 경로효친 사상 고취에 기여한 홍보담당관 김지은 팀장, 자치행정과 이승희 팀장, 토지관리과 신명식 팀장이 효행 공무원으로 선정돼 의장 표창을 받았으며, 의회사무국 이미란 전문위원, 차창기 전문위원, 이방원 팀장이 지방의회 발전에 헌신한 공로로 충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 표창을 받았다.


기사입력: 2021/12/31 [15: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