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추석 연휴 공영주차장 무료개방 운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종민)은 추석 명절을 맞아 귀성객에 교통편의 제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운영을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 온양온천역 제1~3공영주차장은 95일부터 12일까지 8일간 모종동 제1공영주차장 공수리 제2공영주차장 공수리 제3공영주차장 북수리 제1공영주차장 장재리 제1~4공영주차장은 9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무료개방된다.

 

다만 온양온천역 공영주차장의 경우 온양 풍물 5일장이 열리는 9일에 주차가 불가하며, 그 전날인 8일 밤 10시까지 모든 차량이 출차해야 한다.

 

공단 관계자는 무료개방 기간 동안 추가 인원배치를 통해 원활한 주차장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공영주차장 무료개방을 통해 귀성객 분들의 교통편의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차장별 상세한 위치는 공단 홈페이지(https://www.asanfmc.or.kr/)>시설이용안내>공영주차장 메뉴에서 확인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2/08/31 [13:4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