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소소한 문화피크닉 IN 신정호 잔디광장’ 열어
오는 10일 귀성객 위한 작은 청년 예술인의 문화공연 운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오는 10일 신정호 잔디광장에서 소소한 문화피크닉 IN 신정호 잔디광장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추석을 맞아 귀성객과 시민을 즐겁게 하고, 지역 청년문화예술인의 활동을 지원코자 준비됐다.

 

이날 천기누설’, ‘TV 이웃 다정다감등에 출연해 공연을 펼친 리치매직이 마술쇼로 공연의 시작을 알리고, 아산 청년이 모여 결성한 보이스오브의 대중음악 공연과 렛츠 락 페스티벌에 초청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몽돌의 청량감 있는 밴드 공연이 이어지며 흥을 돋울 예정이다.

 

시는 피크닉이라는 성격에 맞게 빼어난 자연경관 신정호의 정취를 한층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의자를 나열하지 않고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필요 시 돗자리를 지참해야 한다.

 

시 관계자는 신정호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소소한 문화피크닉 IN 신정호 잔디광장이 공연장을 찾은 모든 사람이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365일 축제와 공연예술이 넘치는 문화도시 아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09/05 [10: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