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우리 동네서점 북적북적 캐시백 지원사업’ 시행
충청남도 인증서점서 아산페이로 도서 구매 시 15% 캐시백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독서문화를 확산하고 지역 서점의 경영난을 해소키 위해 오는 7일부터 우리 동네서점 북적북적(BOOKBOOK) 캐시백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우리 동네서점 북적북적 캐시백 지원사업은 관내 충청남도인증서점에서 아산페이(모바일, 카드)로 도서를 구매하면 결제액의 15%를 월 최대 2만 원까지 아산페이로 캐시백해주는 사업이다.

 

총사업비 1260만 원(도비 760, 시비 500)이 투입돼 올해 연말까지 시행되며, 예산 소진 시 사업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현재 지원사업 적용 대상인 아산시 충청남도 인증서점은 문화서점 아산문고 아산서점 영진서점 유림서점 중앙서점 한울서점 형제서점 총 8개 소가 있다.

 

송경숙 아산시립도서관장은 우리 동네서점 북적북적 캐시백 지원사업을 시행하게 돼 기쁘다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책 읽는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ascl.asan.go.kr)를 확인하거나, 도서관정책팀(041-530-6617)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2/09/05 [10:4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