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선 보인 아산시 마을축제 ‘온천천에 물들다’ 주민들에 호응
‘온양원도심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 주최 마을축제 명소화 지원사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온천천에 물들다 축제 진행 장면.     © 아산톱뉴스

 

온양원도심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장일권 이사장)’이 지난 3일 충남 아산시 온양 원도심 소재 온천천광장 일원에서 마을축제 명소화 지원사업의 하나인 온천천에 물들다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열린 온천천에 물들다에서는 문화예술공연과 플리마켓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펼쳐져 행사장을 찾은 1200여 명의 관람객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온양원도심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이 온천천 안심 그린웨이 조성사업으로 조성한 온천천광장에서 개최한 첫 마을 축제로 시민들과 함께하는 온양 원도심 활성화의 첫발을 내디뎠다는데 그 의미를 더했다.

 

▲ 온천천에 물들다 축제 진행 장면.     © 아산톱뉴스

 

박경귀 시장은 주민들이 협력해 먹거리 등 각종 문화공연으로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더욱 의미 있고 값진 축제였다지역민들의 열정이 담긴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더욱 살기 좋은 온양 원도심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온양원도심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협동조합 운영과정을 통해 창립총회 개최와 설립 절차를 거쳐 지난 4월 국토교통부로부터 설립인가를 승인받았다.


기사입력: 2022/09/05 [17: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