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체육회, 2022년 VR 모션인식 장애청소년 스포츠교실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아산시장애인체육회는 ‘2022VR 모션인식 장애청소년 스포츠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VR 모션 인식은 운동, 움직임, 흔들림을 뜻한다. 다양한 스포츠게임을 통해서 사용자의 직접적인 동작에 따른 게임 플레이를 뜻하는데, 특히 손과 발, 몸 전체를 인식해 테니스, 야구, 골프, 스키, 다트 등 여러 가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VR 모션 인식 장애 청소년 스포츠 교실은 다양한 스포츠를 통해 평소에 즐겨 해보지 못했던 스포츠 경기를 해보면서 배우고 흥미를 유발하고, 기본적인 조작법을 배우고 경쟁을 통해 신체 운동기능을 향상하고, 게임에 대한 규칙을 스스로 이해하며 집중력과 인지능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본 교실은 지난 47일부터 오는 1027일까지 약 7개월간 매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 시각 탁구장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궁금한 사항은 생활체육팀(041-546-1513)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2/09/26 [15:3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