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성인 비만 탈출 교실 ‘운동하GO 뱃살빼GO 건강UP’ 참가자 모집
오는 10월7일까지 60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오는 107일까지 운동하GO 뱃살빼GO 건강UP’ 프로그램 참가자 6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성인 비만 탈출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운동하GO 뱃살빼GO 건강UP’은 오는 1011일부터 1216일까지 10주간 관내 공공 및 민간 체육시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트램펄린을 이용한 점핑 운동, 실내자전거를 이용한 스피닝, 줌바 다이어트 댄스 등 칼로리 소모량이 높은 신체활동과 영양 관리, 건강상담 등을 포함한 통합적 건강관리 서비스로 구성됐다.

 

시 보건소 관계자는 감염병 장기화로 인해 활동량 감소가 비만율 증가로 이어진 가운데 이번 비만 탈출 프로그램이 만성질환과 우울감 등을 예방하고, 코로나로 지친 지역 주민의 건강과 생활에 활력을 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문의는 아산시보건소 통합건강관리실(041-537-3433, 3449)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2/09/27 [15:1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