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민선 8기 정책특별보좌관 위촉
기업유치, 문화예술, 관광 축제, K컬쳐 등 11개 분야 15명 위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박경귀 시장(가운데)이 27일 위촉된 민선 8기 정책특별보좌관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아산을 새롭게, 시민을 신나게실현을 위해 27일 분야별 민간전문가를 정책특별보좌관으로 위촉했다.

 

이번에 위촉한 정책특별보좌관은 기업유치분야 배선길 ()한우리 이사장, 이덕하 ()삼성디스플레이 대외협력 그룹장 도시개발분야 임승만 충남도도시재생심의위원회 위원 복지분야 김기창 충남사회서비스원 이사, 박지애 한국정신건강사회복지학회 이사 온천산업분야 송호연 ()대한온천학회장 문화예술분야 유성녀 위드유아트컴퍼니 대표, 윤용자 온양아산향토문화원구원장, 윤경숙 환경조형작가 관광축제분야 정강환 배재대학교 관광축제한류대학원 교수 K컬쳐분야 목은정 한류패션 디자이너 정원·공원조경분야 최신현 조경총괄 기획가 농업분야 주종문 우리기술 바이오사업부 이사(스마트팜/식물공장 기술자문) 청년분야 김영덕 ()온양JC회장 체육분야 장원재 ()대한축구협회 기술위원 총 11개 분야 15명이다.

 

15명의 정책특별보좌관은 비상임 위촉직 2년의 임기 동안 시정 주요 이슈 및 현안에 대해 자문하고, 시정 주요 정책 수립을 제언하는 등 참여자치로 구현하는 행복도시 아산 발전방안 모색에 힘을 보태게 된다.

 

박경귀 시장은 시정 운영의 목표는 효율적인 행정 운영으로 성과를 내 시민 삶의 질을 향상하는 데 있다이를 위해 전문적인 식견으로 대안과 방향을 함께 논의할 수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자 정책특별보좌관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어 위촉된 정책특별보좌관단에 “‘모든 시민을 행복하게 하자는 공동 목표 의식을 갖고 아산을 새롭게, 시민을 신나게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할 것, 위촉식에 참여한 국·소장에게는 급변하는 행정환경으로 새로운 대안과 정책 제시가 필요할 경우 정책특별보좌관단의 제언을 적극 수렴할 것을 당부했다.


기사입력: 2022/09/27 [20: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