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민의 날 행사 3년 만에 재개
오는 4일, 제28회 행사 신정호 아트밸리 야외음악당서 열려… 축하공연 등 프로그램도 다채로워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28회 아산시민의 날 기념행사가 오는 104일 신정호 아트밸리 야외음악당(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아산시민 한마음 운동회 이후 3년 만에 옥외 행사로 치러지며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진행된다.

 

행사에는 박경귀 시장을 비롯한 김희영 시의회 의장, 이명수 국회의원(아산 갑), 강훈식 국회의원(아산 을), ·시의원, 기관·단체장, 시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아산시립합창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헌장 낭독, 시민대상 시상, 아산찬가 제창, 민선8기 취임 100일 시정 브리핑, 가수 알리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천시에는 방축동 아산시민체육관에서 열린다.

 

박경귀 시장은 올해 28회를 맞는 시민의 날 행사가 코로나19 해제에 따라 옥외 행사로 개최된다아산의 대표 힐링 공간인 신정호 아트밸리 공원에서 각계각층의 많은 시민이 참여해 화합과 소통으로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의 날인 101일은 199511일 온양시와 아산군이 아산시라는 이름으로 통합돼 출범한 것을 기념해 그해 6월 조례로 정한 날로, 올해 3일 연휴에 따라 104일 기념식을 개최키로 결정했다고 시 관계자는 밝혔다.


기사입력: 2022/09/30 [08: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