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2022년 축산물소비촉진 한우고기 무료시식행사 실시
아산축협 후원, 한우협회 아산지부·한우자조금위원회 주관으로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30, 충남 아산축협(조합장 천해수)이 후원한 가운데, 한우협회 아산시지부(회장 강창환 조합원)와 한우자조금위원회 주관으로 아산축협 신축 종합청사 주차장에서 한우고기 소비촉진을 위한 무료시식행사한우고기 할인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아산축협 조합원들과 아산시 시민들께 우리 한우고기 맛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한우고기 소비를 촉진코자 추진했다.

 

시식행사는 조합원들이 생산한 아산맑은한우 1등급 이상의 고급육 등심 56kg 및 불고기 30kg를 공급해 진행했으며, 참여한 조합원 및 시민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았다.

 

▲     © 아산톱뉴스

 

또한 시식행사와 더불어 아산축협 종합청사 1층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정육코너에서는 한우고기 할인행사를 실시했다.

 

아산축협 천해수 조합장은 그동안 코로나19 및 사료값 인상 등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 조합을 이용해주시는 조합원님과 아산시민들께 항상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우리 축산물을 많이 애용해 주시어 축산물 소비촉진 홍보에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2/09/30 [23:3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