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내달 ‘신정호’서 특별한 경험 제공한다
독서의 달 맞아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신정호 야외도서관 소풍’ 운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오는 96일부터 8일까지 신정호에서 아트밸리 아산 제1회 신정호 야외도서관 소풍을 운영한다.

 

야외도서관은 독서와 자연이 어우러진 특별한 이벤트로 자연 속에서 책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3일간 독서문화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다.

 

주요 내용으로는 야외도서관 독서 독서문화체험 프로그램 신정호 사진전 독서와 자연야외드로잉 난중일기 독서토론 지역서점 도서 판매 독립서점 체험 공간 책나눔 북페스티벌 시립도서관 사업 홍보 등이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누리집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자연과 책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이번 야외도서관 운영을 통해 휴식과 함께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고, 도서관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8/20 [11:4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아산시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의회,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 전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