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휠스파워농구단, 장애인식개선 위해 앞장
장애인식개선캠페인 위한 ‘휠체어농구 시범 경기’ 개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지난해 진행한 아산휠스파워농구단 시범경기 모습.(자료사진)     © 아산톱뉴스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오는 9일 오후 1시30분 온양신정중학교(교장 오영순)에서 특별한 장애인식개선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날 열리는 장애인식개선캠페인은 충남 유일한 휠체어농구팀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이 참가해 온양신정중학교 학생들에게 휠체어농구경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시범 경기를 통해 장애인도 할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고, 장애인식개선캠페인과 장애체험을 통해 장애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장애인을 도울 수 있는 참교육을 제공코자 행사를 마련했다.

시범 경기는 아산휠스파워농구단 선수를 주축으로 해, 백석대학교 휠체어농구단의 협조로 이뤄질 예정이다.

이창호 관장은 “이번에 진행될 시범 경기와 장애체험, 장애인식개선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아산시 관내 청소년들에게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 함양과 참교육을 통한 바른 인성교육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 주최·주관하는 사업으로 기획실(041-545-7727)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3/05/04 [02:5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