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을 향해 비행기에 몸을 싣다!
‘아산휠스파워농구단’ 제1회 제주특별자치도 전국휠체어농구대회 참가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충남 아산 소재) 소속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오는 17일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제주시 구좌체육관(구좌읍 소재)에서 개최되는 ‘제1회 제주특별자치도 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 출전한다.

제주특별자치도 전국휠체어농구대회는 휠체어농구의 활성화와 장애인 스포츠 발전을 목표로 전국 6개 팀 70여 명의 선수를 초청해 제주도민들에게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휠체어농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충청남도를 대표하는 아산의 자랑, 아산휠스파워농구단도 이번 대회에 초청을 받았으며, 아산시장애인체육회의 대회 참가 지원으로 오는 16일 김포공항을 통해 제주도로 출발한다고 밝혔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이번 초청팀 중에 중·하위권의 전력이지만 “어려운 여건 속에서 열심히 훈련한 만큼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돌아오겠다”며 대회 출전 의지를 전했다.

아산휠스파워농구단 선수로 활동을 원하는 사람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asanrehab.or.kr), 또는 생활체육팀(041-545-7727, 771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3/05/15 [18: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