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휠스파워농구단, 10년 만에 한 풀었다!
제12회 SK텔레콤배 전국휠체어농구대회 '우승'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 소속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SK텔레콤이 주최하고, 대한장애인농구협회(회장 김장실)가 주관, 지난 6일(금)부터 4일간 일정으로 울산 동천체육관 및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열린 ‘제12회 SK텔레콤배 전국휠체어농구대회’ 2부 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2003년에 이어 10년 만에 전국대회 우승의 금자탑을 쌓았다.지난 9일 열린 결승전에서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처음부터 강력한 올코트 프레스 수비와 런앤건 공격으로 내·외곽을 넘나들며 종횡무진해 안산팀을 60-38로 제압하며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아산휠스파워농구단 주장 윤정문 선수는 “이렇게 우승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아산시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장님께 감사드린다. 또 최선으로 경기에 임한 감독님과 선수들 및 스텝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며 “이번 우승을 시작으로 내년에도 좋은 성적을 이어 가도록 선수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산휠스파워농구단 선수로 활동을 원하는 사람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asanrehab.or.kr) 또는 생활체육팀(041-545-7727, 771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3/09/11 [00:0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