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 타고 아산으로 놀러 오세요”
아산시, 코레일과 열차 연계 관광프로그램 운영
‘성웅 이순신 축제’ 홍보 위한 홍보 마케팅도 진행… 관광 활성화 기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 신정호 수변공원.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가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한국철도공사와 함께 열차 연계 관광프로그램인 자연으로 힐링하는 아산 감성 투어 열차를 운영한다.

 

이번 열차 연계 관광프로그램은 열차를 이용해 아산을 방문하는 관광객 중 아산시 관광지 2곳 이상 방문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하는 단체관광객들에게 여행용 차량비용 지원, 아산폐이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4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자연으로 힐링하는 아산 감성 투어 열차상품은 현충사 그린타워 전망대 신정호 수변공원 복합문화 공간 모나밸리 탐방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화폐를 이용해 온양온천전통시장에서 자유 중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체 여행객뿐만 아니라 내일로(개별 자유여행 철도패스상품)를 이용하는 개인 여행자도 SNS에 여행 후기를 등록하면 내일로바우처를 지원받을 수 있다.

 

시는 코레일 열차 연계 관광프로그램 운영으로 아산 홍보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철도여행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천안아산역 여행센터(041-549-6988 또는 878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4월에 개최되는 63회 성웅 이순신축제기간에는 코레일 마케팅 담당자, 여행기자, 블로그기자단 30여 명이 개막식 및 현장 곳곳을 누비며 생생한 축제 현장을 SNS로 홍보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4/04/02 [14:4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