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보호정책 **


제 1 장 총 칙


기자회원 약관

1. 약관의 승낙
기자회원으로 가입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귀하가 서비스 약관을 승낙하는 것을 조건으로 하여 기자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목 적
기자회원 약관은 아산톱뉴스의 기자로서 활동할 수 있는 권리와 의무를 규정하고 있습니다 .

3. 기자회원의 의무
(1) 기자회원은 기사 제공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등록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2) 기자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정보를 즉시 갱신해야 합니다.
귀하가 제공한 정보 및 갱신한 정보가 부정확할 경우에는 기자회원의 활동이 중지될 수도 있습니다.

(3) 아산톱뉴스의 기자회원은 소정의 서비스 등록절차를 완료하시면 비밀번호와 사용자 아이디을 지정받게 됩니다. 귀하는 귀하의 책임 하에 비밀번호와 사용자 아이디의 보안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4) 기자회원이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한다고 판단될 때에는 기자회원 자격이 정지 될 수 있습니다.

(a) 타인(소수를 포함)에게 해를 입히려는 의도로 작성된 기사 제공.

(b) 저속 또는 음란한 데이터, 텍스트, 소프트웨어, 음악, 사진, 그래픽, 비디오 메시지 등을 기사로 게재하는 경우.

(c) 타인으로 가장해 기자회원 활동을 하는 경우.

(d) 기자회원으로 등록해 놓고 3개월 이상 기자로 활동을 하지 않는 경우.

(e) 기타 아산톱뉴스 기자회원으로서 기자회원의 품위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할때.

(f) 아산톱뉴스 기자회원은 온라인상에서 기자회원으로서의 품위를 유지해야 한다는 데에 동의해야 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