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여성커뮤니티센터 ‘나온(ON)’, 양성평등 문화 확산 ‘앞장’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 여성커뮤니티센터 나온(ON)’(센터장 유옥순, 이하 나온)은 지난 15일 여성커뮤니티센터에서양성평등 활동가 양성을 위한 교육을 추진했다.

 

이번 교육은 충청남도 양성평등 문화 확산 공모사업을 통해 실시하는 것으로 예비 양성평등 활동가 16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는 63일까지68시간에 걸쳐 지역 특성에 맞는 양성평등 정책과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가를 양성할 예정이다.

 

주요 교육 내용으로는 양성평등의개념과 이해 인권과 성인권의 이해 강사의 교수법과 실습 등전문 양성평등 활동가를 양성키 위한 다양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유옥순 센터장은 이번 교육과정을 준비하면서 참여자들의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앞으로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여성복지과장은 교육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성공적으로 교육을 이수하시길 바란다지속적으로 양성평등 사회를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온은 오는 17일과 24일 여운 앙상블과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24열린 영화 상영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 등 자세한 사항은 여성커뮤니티센터누리집(www.asannaon.co.kr)및 전화(041-427-700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4/04/16 [14:1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소년 끼와 재능 소개의 장 아산시 ‘제1회 청소년 페스타’ 성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