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인터넷 쇼핑몰 ‘아산장터’ 가동
39개 45개 품목 입점… 도메인 ‘www.asanfarm.co.kr’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인터넷 쇼핑몰 ‘아산장터’ 메인페이지.     © 아산톱뉴스

아산시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아산장터’가 지난 24일 공식 개장했다.

아산장터는 농업인의 실질적인 소득 증대를 유도할 뿐만 아니라 질 좋은 상품을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도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시는 전망하고 있다.

아산장터의 도메인은 ‘www.asanfarm.co.kr’으로, 이번 쇼핑몰에는 아산시의 39개 농가 및 단체가 참여했다. 쌀, 배, 사과, 가공 농산물(연국수, 과실즙, 장류) 및 농촌체험상품(목장체험, 연잎밥정식체험, 산양삼체험, 철갑상어체험) 등 45개의 품목이 입점해 있으며, 지난 17일 MOU체결을 맺은 아산우체국을 지정 택배 업체로 선정했다.

아산장터는 상품정보와 대금결제, 배달까지 일괄처리 등 소비자가 편리하게 이용하는 통합쇼핑몰 시스템으로, 생산자에게는 제값을 받고 판매함으로써 소득증대를 꾀할 수 있다. 또 구매자에게는 안전하고 신선한 제품을 중간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싼 가격에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시는 지난 24일 ‘아산장터’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행사를 가졌으며, 향후 포털사이트와 오픈마켓의 키워드 광고, 파워블로거 활용, 바이럴마케팅, 오프라인 직거래행사 등 대대적인 홍보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기사입력: 2011/11/25 [15:4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