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 뷰티풀! 원더풀!”
아산시, 용산미군기지서 제16회 짚풀문화제 사전홍보 펼쳐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가 이달 16일부터 18일까지 아산시 송악면 외암민속마을에서 열리는 ‘짚풀문화제’의 홍보를 위해 지난 10일 미군 용산기지에서 사전 홍보이벤트를 가졌다.

 

시는 아산관광 홍보부스를 열고 아산시 관광지 정보가 담긴 홍보물을 배부하는 한편, 아산시 대표 축제 중 하나인 ‘외암마을 짚풀문화제’의 사전홍보의 하나로 관내 짚풀공예가의 시범 및 짚신만들기, 달걀꾸러미 만들기 등 짚을 이용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운영했다.

 

이를 통해 외국인과 관광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통놀이 문화체험관 운영으로 아산 관광 홍보에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주목 받았다.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또한 체험행사 참가자들에게는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아산시의 화장품 브랜드인 온궁마스크팩을 증정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총괄한 김창덕 아산시 홍보담당관은 “이번 전통체험행사를 통해 미군 가족 및 수도권 관람객들에게 아산시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온천의 도시 아산에서 조상의 지혜를 배우고, 숨결을 느낄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한 짚풀문화제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5/10/11 [03:0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