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가족지원서비스 ‘온가족보듬사업’으로 통합 운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취약가정지원사업(온가족보듬사업) 사례관리.   © 아산시청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지난 25일 그동안 개별적으로 진행됐던 취약가정 지원사업(가족희망드림)온가족보듬사업으로 통합해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가족보듬사업은 사례관리를 통한 취약·위기·긴급돌봄 대상 가족의 기능 회복과 정서·경제적 자립을 돕는 사업이다.

 

아산시 가족센터는 이 사업을 통해 가족상담 지원 지속적인 사례관리(학습정서 지원, 생활도움 지원 등) 교육·문화 프로그램 및 자조모임(부모교육,가족캠프 등) 긴급위기 지원 등의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김은경 여성복지과장은 “‘온가족보듬사업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겠다지역 내 모든 가족의 행복과 안정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가족보듬사업은 연중 진행되며, 신청 대상은 위기 상황을 겪고 있는 아산시 시민으로 자세한 신청 방법은 아산시가족센터(041-548-9772)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4/03/26 [12:5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