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2014 잉글리시업 경연대회 개최
지역예선대회 233명 참가 열띤 경연 펼쳐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영)은 지난 14일(토) 온양중학교에서 '2014 중·고등학생 잉글리시업 경연대회' 지역 예선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각급 학교의 교내 예선대회를 통과한 233명 학생들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영어능력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이번 대회는 영어교과서외우기 활성화 및 학생 실용영어능력과 영어 독서 및 쓰기 교육 강화를 통한 창의적 영어 수행 능력을 신장하고, 4기능 중심 영어공교육 강화를 통한 영어 교육 격차 해소 및 사교육비 경감을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대회는 학년별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관내 18명의 중등 영어교사와 12명의 원어민 영어보조교사로 구성해 총 30명의 교사가 대회를 진행했으며, 중학교는 학년별로 영어교과서 외우기 및 인터뷰 분야, 영어교과서 받아쓰기 및 에세이 분야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뤘고, 고등학교 1학년은 리딩&인터뷰 분야, 고등학교 2, 3학년은 리딩&에세이 쓰기 분야에서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모두 당당하고 진지하게 끝까지 최선을 다해 임하는 모습으로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줬다.

대회 결과 총 72명의 학생들이 교육장상을 수상했으며, 이 중 41명의 학생들은 오는 8월23일 충청남도외국어교육원 주관으로 개최되는 도교육청 본선대회에 아산시 지역 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4/06/16 [15:1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